다낭 여행정보

붐붐마사지 다낭 체크

작성자 정보

  • 노실장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다낭 여행 오셨을때 일정에 방해 안받으면서도 시원하게 물한번빼고 또 마사지도 시원하게 받으면서 여독도 풀수 있는 그런 가성비 좋은 시스템 그건 바로 붐붐마사지 입니다. 베트남을 비롯해 동남아가 좋은이유가 어디를 가도 마사지는 기본빵은 합니다. 한국처럼 비싼것도아니고 아주 합리적으로 마사지를 하기에 붐붐마사지를 이용하신다해도 정말 수준급의 마사지 역시 기본으로 포함되어 있다고 보시면 됩니다. 오늘은 가성비 좋아서 많이들 찾으시는 붐붐마사지 다낭의 현상황을 한번 체크해드리겠습니다. 


전통적인 강자 페트로 vip 마사지 

다낭에 코로나가 풀리고 거의 곧바로 오픈한 마사지가 바로 페트로 마사지입니다. 물론 코로나 이전에도 아주 성행하던 장소였지만 너무 아쉽게 코로나로 문을 닫은 이후, 다낭 입국 절차 간소화 되자마자 거의 비슷한 시기에 오픈한곳이 바로 페트로입니다. 여기가 좋은점은 사실 입국 간소화 되고 나서도 한동안 손님 너무 없었는데 그 부분 다 버티고 자리잡아서 지금의 페트로는 언제가셔도 거의 에이스급들밖에 없습니다. 마사지나 가라오케도 마찬가지 겠지만 초이스 시스템이 있는곳은 초이스를 받지 못하면 당연히 도태되기 마련입니다. 그렇기에 기간이 오래된곳이 외모 괜찮은 애들이 있을 확률이 큽니다. 즉, 페트로는 다낭 코로나이후 스타트 하자마자 시작했기에 떨어져 나갈 애들은 떨어져 나갔고 남아 있는 에이스 급들과 충원되는 인원도 역시나 나갈애들은 나갔기에 언제 가셔도 초이스 하고 이용하실때 괜찮습니다. 여기에 이곳은 아가씨들 마인드 교육이나 서비스 교육이 확실한곳이라 코스에서 오는 만족감도 상당히 높은곳입니다. 


드디어 오픈 빨간그네

최근에 오픈한 업체인 빨간그네는 청도에 있던 빨간그네 시스템을 도입한 붐붐마사지 업체 입니다. 다낭에서 유일하게 미러룸 초이스가 가능하고 얼마전까지 가오픈기간이기에 그네 시스템이 없었는데 제가 며칠전 확인한 결과 그네 역시 공사가 완료된 상태입니다. 향후가 더욱 기대됩니다. 이곳은 미러룸 초이스이고 아가씨가 많아서 초이스할때 아주 좋습니다. 아직 신설 업체인지라 간혹 원숭이 같은 애들도 보이긴 하는데 대채적으로 와꾸들 나쁘지 않습니다. 특히나 제가 몇번 방문한 결과 특 A급 몇명 보였고 마인드 좋은 친구들이 다수 있습니다. 가게 분위기도 좋고 한번쯤 가볼만한 곳이고, 그네가 이제 돌아간다고 하니 기대가 더욱 되는곳입니다. 


가성비 맛집 청룡열차 

구 맥심, 현 청룡열차인 이곳은 가성비가 아주 뛰어납니다. 이곳은 애초에 전문 마사지사들중 와꾸되는애들만 엄선해서 채용한 업체이고 그 친구들이 이제 손이나 입으로 해주는 그러한 업체입니다. 세곳중에 마사지는 단연코 1등입니다. 이곳은 애초에 붐붐을 목적으로 가기보다는 시원하게 마사지도 받으시고 마무리까지 받으신담에 사우나좀 살짝 즐기고 나올 그런 쉬는 용도로 가시면 아주 좋습니다. 애들 탈의나 뭐 그런부분은 어렵지만 그래도 보는 맛은 있고, 무엇보다 서비스 교육 잘 시켜놔서 손기술이 아주 다들 좋습니다. 가격도 상당히 저렴하니 한번 가보시는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관련자료

댓글 1

반선님의 댓글

  • 반선
  • 작성일
시간과 가격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