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낭 가라오케 2차 정보 (2023년 버전)
작성자 정보
- 노실장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10,693 조회
- 목록
본문
골프여행이라던지 혹은 관광이라던지 다양한 목적으로 다낭에 방문해 주시는 분들이 있으실 것이라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 이런 분들에게 반드시 추천을 드리고자 하는 곳은 바로 가라오케 입니다. 다낭의 가라오케야 말로 거의 대부분의 유흥들을 한곳에 모아둔 집약체가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 정도로 좋고 퀄리티가 있는데요. 다낭의 가라오케 처럼 쾌적하고 좋은 자리에 앉아서 수많은 여자와 함께 술과 노래를 즐길 수 있다는 것도 좋지만 가라오케 2차인 길고긴 밤을 함께 보낼 수 있는 꽁까이가 있다는 부분에서 너무나도 가라오케는 그 메리트가 압도적인 것이 아닌가 합니다. 특히나 지인이라던지 혹은 접대자리에도 이정도의 퀄리티를 자랑하는 곳은 또 없다고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 사실 귀한시간을 내서 직접오시기 까지 했는데 단순하게 붐붐이라던지 마자시만 가볍게 즐기고 가는것 보다는 술도 마지면서 즐거운 마음을 누리는 것이 가능한 가라오케는 남성들이 같이 오게 되어지는 관광에서 필수적인 코스가 아닌가 합니다.
물론 이렇게 가라오케를 추천드리는 이유는 다낭쪽에 있는 아가씨 분들의 미모가 상당하는 점에 그 포인트가 있습니다. 외적인 모습을 동아시아 쪽을 거의 닮기도 하였고 피부의 색도 한국사람들과 비슷하게 하얀색을 띄고 있어서 정말이지 예쁘다는 이야기를 많이 듯는 꽁까이들이 많이 있습니다. 또한 워낙에 이렇게 외모적으로 뛰어난 아가씨들이 많이 분포되어져 있어서 그런지 상대적으로 외모가 모자란 아가씨 라던지 혹은 마인드적으로 부족함이 많은 친구들은 자연스럽게 사라지게 됩니다. 만약 여러분들이 외모적으로 떨어지는 아가씨를 보게 된다면 그 아가씨는 아마도 외모말고 다른것이 월등하게 뛰어난 것이라고 생각을 해주셔도 좋을것 같습니다. 또한 대부분의 가라오케들이 가격적으로도 그렇게 부담스럽지 않아서 많은분들이 선호하는 편이기도 합니다. 이정도 쯤이면 아마도 가라오케의 일반적인 주대라던지 혹은 가라오케 2차 비용에 대해서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있을것 같습니다. 보통 4인 기준으로 잡고 보자면 맥주세트, 소주세트, 양주세트 이런 식으로 나뉘어지게 되는데요. 보통 맥주세트의 2배정도가 양주세트의 각겨이라고 보시면 좋습니다.
하지만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가라오케 2차가 가능한지 아닌지에 대해서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많이 있기도 하고 2차를 갔을때 최대 몇번까지 가능한지 궁금해하시는 분들도 있습니다. 일단 2차를 알기 위해서는 먼저 가라오케의 진행 방식에 대해서 설명 드리겠습니다. 가장 먼저 여러분들이 가라오케에 입장하게 되면 이후에 순서에 맞춰서 초이스를 하실 수 있게 됩니다. 물론 이때 아가씨가 쭉 들어오겠죠. 이후 선택한 아가씨를 데리고 2시간 반 정도 놀수 있는데요. 이때 수위는 일반적인 노래방정도의 수위정도로 보시면됩니다. 하지만 한국처럼 무척 제한적이지 않고 분위기라던지 그날의 자리의 텐션과같은 부분들은 직접놀고 있으신 사장님들의 마음에 따라서 충분히 조절이 가능하다보니 크게 걱정을 하지 않으셔도 좋습니다. 단지 폭력을 행사하는 것만 아니라면 모든지 가능하다고 보시면 좋습니다. 이후에는 이제 2차를 가실 수 잇는데요. 이때 보편적으로 2회정도는 가능하다고 보시면 좋습니다. 물론 이러한 경우 두 사람의 궁함이 워낙에 잘 맞거나 혹은 그날의 분위기가 너무 좋다? 그렇다면 그 다음은 사장님들의 느낌대로 이끌어 가시는 것도 가능하다는 것이죠.
보통 많은 분들이 가라오케를 이용하시는 이유와 굳이 가라오케 2차를 선택하는 이유가 사실 베트남에 있는 대부분의 업소들을 이용해 보시면 그 답을 알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마사지 업소들은 단순히 아래쪽의 피로도만 풀어주고 업소의 인터리어적인 부분을 전혀 고려하지 않고 운영을 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뭔가 두근거리는 마음에 업소를 방문한다고 하더라도 그곳의 위생상태 라던지 분위기를 보시면 될것도 안된다는 느낌을 확실하게 받으실 수 있으실 것입니다. 게다가 다른 지역이 가라오케를 방문해 보시면 내부의 인테리어에서 이상한 냄새도 나는 경우가 많이 있고 시골의 노래방과 같은 느낌을 주는 한인 가라오케들을 보다보면 이곳에서는 도저히 접대를 진행할 수 없겠다는 생각도 드실 수 있기 때문에 최대한 지인이라거나 혹은 새롭게 만나는 자리는 만드는 경우에는 다낭의 가라오케를 이용해 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게다가 이쁜 아가씨가 있어야 가라오케 2차를 진행하는 경우에도 그 맛이 날 수 있으니 말이죠. 특히 이쪽 아가씨 들은 행동에서 기계적인 느낌이 덜 느껴지기 때문에 괜스레 수줍어하는 경우도 있고 이러한 일이 아직은 덜 익숙한 것 같은 새침떼기와 같은 모습들도 보실 수 있습니다. 그래서 더욱이 그런 모습에 마음이 사르르 녹아내리는 경우도 있죠.
또한 가라오케의 마담들도 아주 중요한데요. 이 마담들의 태도가 상당히 좋은 곳들을 고르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마담이 어느정도로 아이들을 꽉 잡고 관리를 하고 있는지를 보는것도 중요한게 가라오케 2차를 갈때의 마인드가 여기서 많이 결정이 나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실장이라던지 상무들과 이야기 할때는 이 사람들이 어느정도 마담을 꽉 잡고 있는지를 확인 해보셔야 해당 가라오케가 어느정도 원활하게 가라오케를 운영하고 있는지 파악이 되어지기 때문에 이러한 부분을 잘 체크하시면 보다 좋은 가라오케를 즐기시는 것이 가능하실 것이라는 부분을 한번 강조드리고 싶습니다. 무엇보다 가라오케 2차는 다양한 업소를 다녀 보아도 다낭쪽이 최고가 아닌가 싶네요.
관련자료
-
이전
-
다음